이전으로 공지사항

총 38개
  • [공지] 정기결제 상품 변경 및 해지 안내

     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

     

    정기결제 상품 변경 및 해지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
    정기결제 해지시에는 아래 주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※정기결제해지 주의사항 ※

    1. 이미 결제한 물품은 정상 배송됩니다.
    2. 정기결제 해지 즉시 자격을 상실하며, 만료회원으로 전환되어 멤버십 혜택을 지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.
    3. 정기결제 해지로 멤버십 혜택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당사에서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
    4. 정기결제 진행 월에 해지 후 연결제를 진행하면 남은 기간은 이월됩니다.
    5. 정기결제 해지 시 저장된 모든 결제 수단에 대한 정보는 삭제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[정기 결제상품 변경 방법]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[정기결제해지 방법]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• [공지] 환불접수방법 및 환불절차 안내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 

    환불접수방법 및 환불절차를 안내드립니다.
    전화상으로 환불 요청시에는 내용 전달이 제대로 되지 않아 혼선이 발생되게 되며,
    본인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환불을 원하시는 ID로 직접 로그인하시어, 1:1문의를 통해 환불 접수를 해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접수가 완료되었을때, 아래의 절차에 따라 환불조치가 진행됩니다. 감사합니다.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[담당부서 환불 처리 절차]

    1) 1:1문의로 환불 접수된 ID 확인
      * 상품배송후 15일이 경과된 경우, 환불이 불가합니다.
     

    2) 해당 결제로인해 이미 지급된 혜택에 대한 회수조치 진행
      * 이미 지급 혜택을 사용하신 경우,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 

    3) 배송된 상품에 대한 반품 요청
      * 별도로 전화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     

    4) 반품된 상품에 대한 상태 확인
      * 반품상품의 상태에 따라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 

    5) 위 조건에 따라 이상 없는 경우, 카드결제취소 처리.
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 

    [환불 접수 방법]
     

     1) 환불을 원하시는 계정으로 로그인
     2) 1:1 문의 > 문의유형 선택 > 환불 > 환불요청내용 작성 > 접수 
     

      * 접수시 순차적으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      * 관련하여 전화 연락을 드릴수 있습니다.
      * 1:1문의 링크 : https://www.bookcafemall.com/cs/inquiry_form
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     

    [환불이 불가한 경우]

     1. 고객님의 고의,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 및 훼손된 경우 (사용 흔적, 상품박스 손상, 흠집 등)  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 2. 상품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시 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 3. 상품사용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 4. 상품을 받은 날(택배도착일 기준)로부터 16일 이상 경과한 경우 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 5. 고객센터 접수 없이 상품을 임의로 반송한 경우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 (무 통보 반송, 왕복 택배비 고객 부담)
     6.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의 상품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
  • [공지] 슈퍼바이오 제품A/S 처리방법 안내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
     

    [슈퍼바이오 제품 A/S] 관련 처리 방법입니다.

   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---------------아래-----------------
     

    1. 아래 메모 내용을 필히 작성해주세요.
      - 고장증상 :
      - 성함 :
      - 주소 :
      - 연락처 :


     

    2. A/S 대상제품과 작성한 메모를 동봉하여 아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.
      - 전북 완주군 구이면 산외로 1182 , 슈퍼바이오  

     

    3. A/S 기간은 영업일 기준 평균 5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유니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공지] 유니웰 상품교환 및 환불 규정

    [교환 및 반품 정보]

    1. 상품의 교환 및 반품시에는 동봉해드린 주문명세서를 꼭 같이 보내주셔야 합니다.
    2. 주문상품 변경은 [결제완료]시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3. 배송중 파손 및 분실된 경우 무상교환 및 반품(환불)이 가능합니다.
    4.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, 동일 상품으로 교환 재발송 가능하며 왕복 택배비는 유니웰에서 부담합니다. (계약 택배사인 CJ대한통운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타 택배사 이용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)

     

    [교환 및 반품 신청기간]
    1. 단순변심에 관련된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상품을 받으신 날(택배도착일 기준)로부터 15일(휴일포함)내에만 가능합니다.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17조제1항
    2.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∙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3.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 「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」 제17조제9항
    4.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홈페이지 1:1문의나 고객센터(유선상담)로 접수바랍니다.
    5. 상품의 내용이 표시·광고의 내용과 다른 경우에는 상품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가능.

     

    [상품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]
    1. 고객님의 고의, 과실로 인한 상품 파손 및 훼손된 경우 (사용 흔적, 상품박스 손상, 흠집 등)  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2. 상품구매 후 개봉 및 내외부 포장 파손시 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3. 상품사용 후 고객 변심으로 인한 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4. 상품을 받은 날(택배도착일 기준)로부터 16일 이상 경과한 경우 상품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    5. 고객센터 접수 없이 상품을 임의로 반송한 경우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 (무 통보 반송, 왕복 택배비 고객 부담)
    6.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의 상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교환 및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[교환 및 반품(환불) 회수(배송)비용] 「단순 변심에 의한 교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.」
    1. 상품의 불량/하자 또는 표시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른 경우 해당 상품의 회수(배송)비용은 무료이나,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관련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 ( ※ 상품양에 따라 상이 )
    2. 고객님이 택배비를 선불로 결제한 후 상품을 보낸 경우 다시 보내야하는 편도 택배비 2,500원(제주 및 도서, 산간지역:5,500원)을 접수시 안내받은 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 ( ※ 5번 참고 )
    3. 고객님이 택배비를 후불로 상품을 보낸 경우 다시 보내는 비용 포함하여 왕복 택배비 5,000원(제주 및 도서, 산간지역:11,000원)을 CJ대한통운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 (택배접수는 1588-1255나 CJ대한통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.)
    4. 고객님이 택배비를 후불로 타 택배사로 접수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5. 입금계좌
     은행명 : IBK기업은행
     계좌번호 : 304-092188-04-071
     예금주 : (주)에스씨엘

     

    [처리안내]
    1. ‘유니웰’ > 메뉴 > FAQ >하단 1:1 문의
    2. 고객센터 [1522-1197] 로 문의 접수
    3. 상품준비상태에 따른 교환 및 반품(환불) 여부 결정
    4. 상품의 도착 및 확인
    ▣ 교환 및 반품은 유니웰에 상품상태 점검 후 최종 결정 됩니다.
    ▣ 반품요청상품 상태확인시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반품(환불)이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[A/S규정]

    1. ‘유니웰’ 상품의 보증기간은 각 상품보증서에 따르며, 보증기간이 표시되지 않은 상품의 경우 6개월입니다. 정상적인 사용중 문제가 발생되었을 경우에만 무상 수리 및 교환이 가능합니다.
    2. 고객의 과실이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수리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    3. 보증기간내 무상교환 수리 택배비는 ‘유니웰’에서 부담합니다. (유상처리 항목시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     

    [기타문의]
    이 외의 교환 및 환불에 관한 기타문의는

    1. ‘유니웰’ > 메뉴 > FAQ >하단 1:1 문의
    2. ‘유니웰’ 고객센터 [1522-1197] 로 문의 접수
    3. 이메일 문의 [bookcapepoint@gmail.com]

    교환 및 반품(환불) 접수 업무시간 : (평일) 09:00-18:00 / 점심시간 12:00-13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

    ※ 미성년자가 물품을 구매하는 경우, 법정대리인이 동의하지 않으면 본인 또는 법정대리인이 구매를 취소 할 수 있습니다.
    ※ 상품의 불량일 경우 교환을 기준으로 도와드리며 교환이 아닌 반품을 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에 접수를 부탁드립니다.(미접수 발송시 수취거부)
    ※ 모니터 해상도에 따라 상품의 화면상의 색상과 실제 색상이 다소 차이를 보일 수 있으며, 생산 시 약간의 오차가 있을 수 있음으로 이의 경우 교환, 반품(환불) 사유가 되지 않습니다.

  • [공지] 10월3일, 10월10일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 휴무 안내

     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

     

    개천절, 한글날로 인해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 휴무를 시행합니다.
   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[고객센터 서비스 휴무 안내]
    ■ 고객센터 휴무 일자 : 2022.10.03(월) 개천절, 2022.10.10(월) 한글날/대체 휴일
    ■ 1:1 문의 상담 : 휴무
    ■ 배송/결제 전화문의 : 휴무

     

    [배송 휴무 안내]
    ■ 배송 휴무일자 : 2022.10.03(월), 2022.10.10(월)


    ※ 상품주문 및 서비스 이용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 
    ※ 홈페이지 1:1 문의는 정상적으로 접수가 가능하며, 휴무가 지난 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. 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• [공지] 추석연휴 기간 배송 및 고객센터 업무관련 변동사항 안내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추석 연휴 맞이 전, 택배 발송 마감 및 고객센터 일정 변경 안내드립니다.
   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 

    [고객센터 서비스 휴무 안내]


    ■ 고객센터 휴무 일자 : 2022년 09월 09일(금) ~ 2022년 09월 12일(월) 


    ■ 1:1 문의 상담 : 휴무


    ■ 배송/결제 전화문의 : 휴무

     

     

    [배송 휴무 안내]


    ■ 배송 휴무일자 : 2022년 09월 05일(월) ~ 2022년 09월 12일(월) 

     

    [정상화 일정]


    ■ 정상화 일정 : 2022년 09월 13일(화) 오전 9시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 

   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 연휴 되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공지] 8월15일 광복절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 휴무 안내

     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

     

    8월 15일 광복절로 인해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 휴무를 시행합니다.
   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[고객센터 서비스 휴무 안내]
    ■ 고객센터 휴무 일자 : 2022.08.15(월)
    ■ 1:1 문의 상담 : 휴무
    ■ 배송/결제 전화문의 : 휴무

     

    [배송 휴무 안내]
    ■ 배송 휴무일자 : 2022.08.15(월)


    ※ 상품주문 및 서비스 이용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 
    ※ 홈페이지 1:1 문의는 정상적으로 접수가 가능하며, 휴무가 지난 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. 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• [공지] 5월 5일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 휴무 안내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

    5월 5일 어린이날로 인해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 휴무를 시행합니다.
   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[고객센터 서비스 휴무 안내]
    ■ 고객센터 휴무 일자 : 2022년 05월 05일 (목)
    ■ 1:1 문의 상담 : 휴무
    ■ 배송/결제 전화문의 : 휴무

     

    [배송 휴무 안내]
    ■ 배송 휴무일자 : 2022년 05월 05일 (목)

     

    [정상화 일정]
    ■ 정상화 일정 : 2022년 05월 06일 (금) 오전 9시

     

     

    ※ 상품주문 및 서비스 이용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 
    ※ 홈페이지 1:1 문의는 정상적으로 접수가 가능하며, 휴무가 지난 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.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[공지] 대통령 선거날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 휴무 안내

     

    안녕하세요. 유니웰입니다.

     

    제20대 대통령 선거날로 인해 배송 및 고객센터 서비스 휴무를 시행합니다.
    아래 일정 참고하시어 이용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[고객센터 서비스 휴무 안내]
    ■ 고객센터 휴무 일자 : 2022년 03월 09일 (수)
    ■ 1:1 문의 상담 : 휴무
    ■ 배송/결제 전화문의 : 휴무

     

    [배송 휴무 안내]
    ■ 배송 휴무일자 : 2021년 03월 09일 (수) 

     

    [정상화 일정]
    ■ 정상화 일정 : 2021년 03월 10일 (목) 오전 9시

     

    ※ 상품주문 및 서비스 이용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. 
    ※ 홈페이지 1:1 문의는 정상적으로 접수가 가능하며, 휴무가 지난 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입니다. 

     

   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     

  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너그러운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• [공지] 결제정보 변경 실패 관련 정상화 안내(모바일 기준)

     

    안녕하세요 유니웰입니다.

     

    현재 정기결제 카드 결제정보 변경을 진행할 경우 오류가 확인되고 있습니다.

    2022.03.02(수) 정상화될 예정입니다.

     

    빠른 시일 내로 복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   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
     

    ※ 해당 에러는 모바일에 한하며, PC 버전에서는 정상적으로 카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     

톡상담
블로그GO